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행복한 도도만 블로그 인스타그램 폭행사건

변호사 겸 유튜버로 활동 중인 강용석이 유명 블로거인 '도도맘' 김미나 씨의 폭행 사건을 조작했다는 주장이 제기된 상황에서 강용석이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답니다.

- 도도맘 김미나 블로그 주소

https://blog.naver.com/mina820114

한 언론은 2020년 2월 4일 강용석이 '도도맘' 김미나 씨에게 무고를 교사했다며 강용석과 김 씨가 지난 2015년 나눈 대화 내용을 공개했답니다. 대화 내용에 따르면 강용석은 '도도맘' 김미나 씨와 공모해 폭행 사건을 조작하고 모 증권사 고위 임원 A씨에게 거액의 합의금을 요구했답니다.

 

김 씨는 2016년 A씨를 특수상해와 강제추행 혐의로 고소했답니다. 디스패치는 A씨가 폭행을 통해 특수상해를 한 것은 일부 사실이지만 강 변호사가 사실이 아닌 강제추행 혐의를 추가하는 등 고소 내용을 부풀렸다고 보도했답니다. 이 논란이 일파만파 커지자 강용석이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인 '가로세로연구소'(이하 '가세연')에서 입장을 밝힐 것이라는 추측이 있었지만, 강용석은 의혹이 불거진 후 4일 생방송에서 도도맘에 관해서는 침묵을 지켰답니다.

 

'가세연' 출연자인 김세의 전 기자는 방송 막바지 "문화계와 아울러서 연예계 전방위적으로 가세연을 공격하려고 하는 게 보이는 상황이다. 집중 공격하는 게 티가 난다"며 "굴하지 않는 방송은 계속할 것이다. 속도 조절할 부분이 있는 상황이다. 방법을 좀 다르게 하겠다"고 덧붙였답니다.